실검보고서, 클라라의 거침 없는 19금 발언 ‘후끈’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1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클라라가 이름을 올랐다.

클라라

# 클라라의 거침 없는 19금 입담

클라라가 영화 ‘워킹걸’ 제작발표회에서 거침 없는 19금 토크를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클라라는 지난 9일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개최된 ‘워킹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정범식 감독을 비롯해 배우 조여정도 자리에 함께했다.

‘워킹걸’은 직장에서 해고된 워커홀릭과 성인용품숍 오너의 동업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영화이기에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도 수위 높은 이야기가 오고갈 수밖에 없었다. 정범식 감독은 “클라라가 성인용품 체험을 하고, 신음소리까지 녹음해 확인을 받았다”며 클라라의 연기 열정에 대해 칭찬했다.

클라라는 “디테일하게 설명하긴 좀 그렇지만 영화를 촬영하면서 성인용품에 대한 공부를 했다. 내가 알아야 (연기)하니까”라며 전했다. 이어 “영화를 보러 오실 많은 남성분들에게 말씀드리자면, 클라라가 보여 줄 수 있는 실망시켜드리지 않을 만한 모든 것을 보여준다”고 묘한 기대를 자아내기도 했다.

TEN COMMENTS, ‘워킹걸’ 개봉일은 1월 8일입니다. 한 달을 더 기다려야해….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