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 온유 절친 김이안, ‘주간아이돌’ 출연

주간아이돌 김이안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사상 최초로 배우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에서는 여느 때와는 다르게 아이돌이 아닌 배우가 출연했다. 다른 사람의 고민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여자 주인공과 두 남자가 삼각관계에 놓이며 일어나는 일들을 코믹하게 풀어낸 MBC드라마넷 MBC에브리원의 판타지 드라마 ‘스웨덴 세탁소’를 홍보하기 위해 남자주인공인 배우 김이안과 틴탑 창조가 출연한 것.

김이안의 등장에 MC형돈과 데프콘은 아이돌을 허물없이 대하던 지금까지의 모습과는 다르게 낯을 가리는 등, 몹시 어색해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인 김이안이 같은 소속사의 인기 아이돌 엑소 시우민, 샤이니 온유와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낸 절친 사이라고 밝히자 이내 MC들은 “왜 그걸 이제야 말하느냐” 며 등 180도 달라진 태도를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클라리넷 연주가 가능하다는 김이안에게 ‘헝가리 무곡’ 들려 달라며 MC형돈이 돌발적으로 곡을 신청하자 김이안은 흔쾌히 수락하며 클라리넷 연주를 선보여 지켜보던 MC들은 물론 같이 출연한 틴탑의 창조까지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이외에도 김이안은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첫 배우로써 팝송, 걸그룹 댄스 등 아이돌 못지않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녹화 내내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10일 오후 6시.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MBC에브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