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통합 왕중왕전’ 우승자, 상금 3,000만원 + 승용차 받는다

히든싱어 통합왕중왕전

JTBC ‘히든싱어 시즌 1, 2, 3 통합 왕중왕전’이 6일(토) 오후 11시 방송을 앞둔 가운데, 최고의 모창신을 예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일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 시즌 1, 2, 3 통합 왕중왕전’에는 시즌 1 톱3(안웅기, 김성욱, 우연수), 시즌2 톱3(김진호, 조현민, 임성현), 시즌3 톱4(박민규, 김영관, 임재용, 김재현)가 경합을 펼친다.

특히 매 시즌 숱한 화제를 뿌렸던 최고의 모창 능력자들 10명이 한 자리에 모여 생방송으로 경합을 펼치는 만큼 출연자들의 화려한 무대와 하나의 축제 같은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6일 방송을 앞두고 JTBC ‘히든싱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10명의 모창신 중 최고의 모창 히어로를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짜 이문세’ 안웅기, ‘작곡가 윤민수’ 김성욱, ‘판매원 이수영’ 우연수, ‘사랑해 휘성’ 김진호,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 ‘논산가는 조성모’ 임성현,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 중 최종 우승자를 예측해 12월 6일(토) 오후 11시 전까지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메라와 음원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대국민 투표료 결정될 JTBC ‘히든싱어 시즌 1, 2, 3 통합 왕중왕전’의 우승자에게는 상금 3천만 원과 4천만원 상당의 차량이 상품으로 지급된다. 2등은 상금 500만 원, 3등은 상금 300만 원을 받는다.

국민 투표로 탄생할 모창신은 오는 6일 오후 11시, JTBC ‘히든싱어’ 시즌 1, 2, 3 통합 왕중왕전 생방송에서 결정된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