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콘서트 메인 포스터 공개 ‘비주얼 끝판왕’

김범수

김범수

가수 김범수가 콘서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3일 오전 공개된 김범수의 ‘2014 김범수 겟올라잇 마무으리 쇼 비포 앤 애프터(BEFORE & AFTER)’의 메인 포스터는 폭발한 비주얼을 가진 채로 태어나 비주얼의 정의를 다시 쓰겠다는 김범수의 의지를 담은 포스터다. 포스터 속 김범수는 붉은 배경 앞에서 붉은 목 폴라티를 입고 이른바 ‘깔맞춤’ 패션을 선보이며 당당하게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지난 11월 발표한 김범수의 8집 앨범 재킷 이미지에 이어 또다시 비주얼 논란을 일으킨 김범수는 ‘모태 비주얼 폭발남의 비주얼 공습 예고’라는 문구로 연말 공연을 찾는 관객들을 홀리고 있다.

지난 10월 2년 만의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범수는 외모 지상주의를 뛰어넘는 특유의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마음을 성형 시킨 바 있다. 한 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콘서트이자 관객을 울리고 웃기는 조울(躁鬱) 콘서트로 정평이 난 김범수의 단독 콘서트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친구, 연인, 가족 모두가 즐기는 콘서트다. 김범수는 다가오는 연말 자신의 비주(류)얼(굴)로 서울을 공습, 관객들과 함께 2014년을 뜨겁게 마무리 하기 위해 열정적인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김범수 콘서트의 관계자는 “전국 순회공연을 마치고 서울에서 관객들의 마음 점령을 예고한 김범수의 연말 콘서트는 더 이상 걷잡을 수 없는 비주얼과 라이브를 선보이는 최고의 연말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모태 비주얼 가수 김범수의 단독 콘서트는 오는 30, 31일 양일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