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과 편견’ 이태환은 누구? 서강준과 같은 그룹 멤버

'오만과 편견' 이태환

‘오만과 편견’ 이태환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에서 새내기 수사관 강수 역을 맡은 이태환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오만과 편견’에서는 인천 지검의 민생 안정팀이 꾸려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태환은 순수하면서도 진지한 꽃미남 수사관 강수로 출연해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태환은 피의자 권대웅이 한열무(백진희) 앞에서 바지를 내리자 이를 가로막으며 열무를 지켜주는 모습을 보였다. 또 이태환은 열무를 위협하는 권대웅을 제지하기 위해 열무를 감싸 안은 듯한 자세로 서 있다가 눈이 마주치자 쑥스러워하는 순수남을 연기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열무를 보호하기 위해 밀착 스킨십을 선보이거나 옷을 갈아입으며 탄탄한 상체를 드러내는 등 눈길을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매력 있는 연하남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첫 등장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태환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로 2013년 9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배우로 데뷔하기 전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에서 신인 모델상을 수상하는 등 모델로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쳐왔던 이태환은 단막극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에서 이덕화 아역으로 활약한 것은 물론 8월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고교처세왕’에서 엉뚱 고교생 오태석 역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악역들의 전성시대에 법과 원칙, 사람과 사랑을 무기로 정의를 찾아가는 검사들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오만과 편견’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