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백일몽’ 뮤직비디오 27일 오후 공개 ‘화제 예감’

슈퍼주니어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을 발매하는 슈퍼주니어가 ‘디스 이즈 러브(THIS IS LOVE)’ 뮤직비디오에 이어 ‘백일몽(Evanesce)’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슈퍼주니어는 27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백일몽(Evanesce)’ 뮤직비디오를 게재할 계획이다.

이번 ‘백일몽’ 뮤직비디오는 곧 사라져버릴 사랑을 백일몽으로 표현한 가사처럼 허전하고 쓸쓸한 사랑의 슬픔을 콘셉트로 촬영, 슬픈 감정의 흐름을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표현했다. MOVI, 고속 카메라로 찍은 슬로우 모션 촬영 기법 등 특수 장비를 이용한 다양한 촬영 기법과 편집으로 영상미를 더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멤버 은혁이 여성 댄서와 커플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부분은 SM만의 차별화된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 세련되고 아름다운 안무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으며, 지난 주 공개된 ‘디스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와는 상반된 느낌을 담고 있는 만큼, 두 개의 뮤직비디오를 비교하며 감상하는 재미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앞서 지난 22일 공개된 슈퍼주니어의 ‘디스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주간차트(10월 20일~26일) 한국어 부문 1위 및 중국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 뮤직비디오 주간차트(10월 20일~26일) 한국어 부문 1위에 올랐으며, 지난 주 미국 빌보드에서도 ‘디스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를 집중 분석하는 기사를 게재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음악 시장에서 슈퍼주니어의 변함없는 인기를 확인케 했다.

슈퍼주니어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디스 이즈 러브’는 27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SM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