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희도 KBS2 ‘달콤한 비밀’로 연기도전

희도

희도

그룹 ‘비아이지(B.I.G)(제이훈 희도 건민 국민표 벤지)’의 멤버 희도가 연기 도전에 나선다.

비아아지에서 순수하고도 귀여운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희도는 오는 11월 ‘뻐꾸기 둥지’ 후속으로 방영되는 KBS2 새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가제)(극본 김경희/연출 박만영, 지병현/제작 아이윌미디어)에 전격 캐스팅됐다.

‘달콤한 비밀’은 밝고 당당한 미혼모가 일과 사랑 그리고 아이를 지키기 위에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로 진정한 가족의 의미와 사랑을 만들어가는 가족극. 희도는 패션 회사 위너스 그룹의 디자인실 소재 담당 직원 우상준 역으로 분한다.

희도가 열연할 우상준 캐릭터는 회사의 재간둥이 막내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 이에 무대 위에서 선보였던 당차고도 박력 넘치는 모습과는 색다른 매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현재 컴백 활동에 매진 중인 희도는 매일같이 이어지는 스케줄과 연습에도 불구하고 대본을 손에 쥐고 연습을 거듭하고 있다는 후문으로 그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안방 여심을 어떻게 사로잡게 될지 설렘을 더하고 있다.

희도는 “멤버들이 곁에서 많은 응원과 도움을 주고 있는 만큼 팀과 드라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대만큼 부담감과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애정 어린 관심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희도의 연기 도전은 ‘뻐꾸기 둥지’ 후속으로 11월 방송 예정인 ‘달콤한 비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GH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