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한혜진부터 나나, 파비앙, 기안84까지… ‘패션왕’ 특급 카메오 화제

패션왕

원작자 ‘기안84’부터 대세 아이돌, 대한민국 패션 피플까지 영화 ‘패션왕’에 출연하는 카메오들이 화제다.

웹툰을 영화화 한 ‘패션왕’은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작품. 배급사 NEW는 16일 ‘패션왕’ 초특급 카메오 군단을 공개했다.

NEW에 따르면 ‘패션왕’에는 탑모델 한혜진과 방송인 홍석천, 김나영, 걸그룹 애프터스쿨 나나, 가수 호란, 개그우먼 안선영, 연기파배우 이경영을 비롯 이주영 디자이너와 원작 웹툰 작가 기안84까지,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먼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는 대한민국 대표 탑모델 한혜진은 영화 속 런웨이 배틀 ‘패션왕’의 진행자로 나서 반가움을 자아낸다. 또한 재치 가득한 입담과 독창적인 패션 스타일로 화제를 모으는 방송인 홍석천과 김나영은 긴장감 넘치는 런웨이 배틀에서 적재적소에 등장, 환상의 입담과 재치로 재미를 전한다.

여기에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섹시한 매력으로 남학생들의 숨을 멎게 하는 기안고 아이돌로 출연, 화끈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안재현과 함께 호흡을 맞춘 클래지콰이 호란은 지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며, 개그우먼이자 배우인 안선영은 독특한 심사 기준을 지닌 간지 배틀 ‘패션왕’의 심사위원으로 분해 상상을 초월한 웃음을 선사한다.

‘나 혼자 산다’의 파비앙, 연기파 배우 이경영, 전세계 셀럽들이 사랑한 이주영 디자이너 등도 영화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영화는 오는 11월 6일 개봉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