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 오라, 방한 기념 팬미팅 개최..라이프 스타일 담다

리타 오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리타오라의 콜라보레이션 ‘오리지널스 바이 리타 오라(Originals by Rita Ora)’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한국을 방문한 리타 오라가 23일 압구정동에 위치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국내 팬들과 만났다.

23일 오후 7시 30분부터 전세계 3번째로 오픈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리는 팬미팅에는 SNS를 통해 선발된 20명의 팬들이 참석했다.

2012년 데뷔 앨범으로 영국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혜성같이 등장한 리타 오라는 지난 3월 포미닛의 현아와 함께 미국 유명 코미디 사이트인 ‘퍼니 오어 다이 (Funny or Die)’ 촬영 후 자신의 SNS에 현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독창성이 뛰어난 패션 스타일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국내 팬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아디다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블랙(BLACK), 파스텔(PASTEL), 컬러블락(COLOURBLOCK), 로즈(ROSES), 스프레이(SPRAY) 등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자유분방한 그녀의 라이프 스타일을 스타일리하게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은 지난 8월 21일 공개된 ‘블랙 컬렉션’을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총 3번에 걸쳐 공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아디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