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 박기영, 고혹적인 ‘나비’ 열창…1차 경연 3위

박기영

박기영

가수 박기영이 MBC 추석특집 예능프로그램 ‘2014 나는 가수다’에서 발군의 가창력을 뽐냈다.

박기영은 9일 오후 방송된 ‘2014 나는 가수다’에서 시나위 김종서 윤민수 플라이투더스카이 더원 효린 등 동료 가수들에 이어 쟁쟁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무대 전 인터뷰를 가진 박기영은 “‘나는 가수다’가 주는 중압감이 확실히 있는 것 같다. 아직도 적응이 안 된다”고 무대에 대한 남다른 소감을 들려주었다.

그러나 막상 무대에 오른 박기영은 자신의 히트곡 ‘나비’를 고혹적이면서도 자신감있는 모습으로 선보였다. 특히 박기영은 머리에 커다란 꽃 장식을 꽃은 채 화려한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객석에서는 뜨거운 반응으로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 박기영을 향해 환호했다.  박기영은 이날 1차 경연에서 윤민수, 더원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이날 가수들은 각각 자신의 대표곡과 리메이크 곡으로 두 번의 경연을 보여주며 청중들의 평가를 받는다. 더원을 시작으로 무대에 오른 가수들은 다소 긴장한 눈빛을 보이면서도 그동안 연습해 온 기량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지난 3일 진행된 야외녹화에는 총 1000여명의 관객이 우비를 쓴 채 무대를 향해 환호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짐작하게 했다. 추석 특집으로 꾸며지는 ‘나는 가수다’무대는 김성주와 윤민수가 진행을 맡았으며, 스튜디오 MC로는 남희석, 김신영, 조세호가 활약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