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널사’ 장혁 장나라, 달달한 신혼부부 놀이 비하인드 공개

'운널사' 장혁과 장나라의 달달한 모습

‘운널사’ 장혁과 장나라의 달달한 모습

‘달팽이커플’ 장혁과 장나라의 깨 쏟아지는 신혼부부 놀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가 시청자들의 광대를 승천하게 했던 신혼생활 놀이 비하인드컷을 2일 공개했다.

지난 18회에서 3년간 이어오던 외로운 독수공방 생활을 청산한 뒤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다시 시작한 달팽이커플의 모습이 담긴 장면. 달달한 핑크빛 기운이 감도는 두 사람의 신혼부부 포스는 안방극장에 깨소금을 잔뜩 뿌리며 시청자들에게 남은 2회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스틸 속 장혁과 장나라는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의 진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청소를 하다 눈만 마주쳐도 하트가 넘실대는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라만 봐도 미소가 절로 나는 듯 끊임없는 눈맞춤으로, 애정 넘치는 달팽이부부의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주는 두 사람에게 눈길이 쏠리는 것은 당연지사. 그 가운데 침대에 누워 달콤한 신혼의 단잠에서 깨지 못하는 장혁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한다.

‘운널사’ 제작진 측은 “장혁과 장나라는 잠시 쉬어가는 찰나의 순간에도 상대방의 곁을 떠나지 않고 담소를 나누며 연신 웃음꽃을 피우는 등 항상 화기애애한 모습이다. 이처럼 타의 추종을 불허할 찰떡 호흡에 현장 스태프들 또한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피곤한 줄 모르고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