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송민호 솔로곡 ‘걔 세’ 뮤직비디오 기습 공개 예고

송민호 걔세

YG의 신인 보이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솔로곡 ‘걔 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YG는 30일 자정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 ‘MINO SOLO M/V RELEASE 2014.8.30 5PM’이라는 문구와 함께 송민호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면서 이날 오후 5시 ‘걔 세’의 뮤직비디오 공개를 알렸다.

티저 이미지에서 독특한 사선 가르마에 포마드를 바른 말끔한 헤어스타일을 하고 깔끔한 수트를 입은 송민호는 피어싱과 볼드한 반지로 멋을 내고 반항기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앞서 위너는 더블타이틀곡인 ‘공허해’와 ‘컬러링’의 뮤직비디오를 음원 발표와 함께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킨 데 이어 송민호의 솔로곡 ‘걔 세’를 세 번째 뮤직비디오로 내놓으면서 위너의 인기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걔 세’는 송민호가 YG의 대표 프로듀서들인 테디, CHOICE37과 함께 작곡, 송민호가 작사한 곡으로 카리스마 있는 송민호의 묵직한 중저음의 보이스와 랩 실력이 돋보이는 강렬한 힙합곡이다. ‘그래 내가 걔다, 그래 내가 세다. 그래 대세다’ 등 귀에 꽂히는 파격적인 노랫말의 후크가 인상적인 노래다.

위너는 데뷔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를 석권한 것은 물론 첫 데뷔무대를 가진 후 2주 만에 타이틀곡 ‘공허해’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 등 방송 3사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4개의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