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뮤직뱅크’서 첫 컴백 무대…2곡 선사한다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정규 7집으로 돌아온 그룹 슈퍼주니어가 29일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슈퍼주니어는 29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0일 MBC ‘쇼! 음악중심’, 3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정규 7집 타이틀 곡 ‘마마시타(MAMACITA, 아야야)’와 수록곡 ‘셔츠(Shirt)’ 등 2곡의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슈퍼주니어의 색다른 변신을 기다려왔던 음악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타이틀 곡 ‘마마시타(아야야)’는 인도 퍼커션 리듬을 바탕으로 한 드럼 사운드와 DJ리믹스를 연상케 하는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어반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이다. 함께 선보이는 ‘셔츠’는 라틴 느낌의 퍼커션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멤버 동해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홍원기 감독이 연출한 신곡 ‘마마시타(아야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의 다채로운 캐릭터가 담긴 스토리와 슈퍼주니어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동시에 만날 수 있으며 테크노 크레인, 초고속 팬텀 카메라, MOVI 등 다양한 특수장비로 촬영해 한층 다이나믹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완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슈퍼주니어 정규 7 집 ‘마마시타’의 전곡 음원은 29일 선 공개 됐으며 음반은 9월 1일 출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