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 가을 콘서트 ‘사랑의 흥신소’ 개최

사진1_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 가을 콘서트 ‘사랑의 흥신소’ 개최

감성적인 노랫말과 멜로디로 소통하는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의 가을 콘서트가 내달 12일과 13일 양일간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열린다.

추석이 끝난 직후 지쳐있는 심신을 어루만져줄 이번 콘서트는 커피소년의 감미로운 노래와 재치 있는 입담, 진솔한 이야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커피소년의 음악을 편곡해서 들려주는 ‘감상하는 퀄리티 있는 커피소년의 음악’, 커피소년의 리얼한 하루를 음악을 통해 들려주는 ‘커피소년의 하루’, 팬들의 고민을 음악으로 만들어주고 그 고민을 해결해 주는 ‘사랑의 흥신소’ 등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그 동안 커피소년은 콘서트를 통해 많은 대중과 소통했다. 자기 실제 이야기인 장가갈 수 있을까는 많은 결혼을 앞둔 이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주었고, 또한 실제 남편의 권유로 커피소년의 음악을 찾아 듣게 된 한 청취자는 남편이 세상을 뜨고 커피소년의 음악을 통해 남편과 소통하는 느낌을 받았다고. 이 사연으로 ‘첫 정이라 못 떼요’라는 곡을 만들어 아내의 마음을 위로하기도 하였다.

이러한 이야기와 경험이 커피소년의 콘서트를 더욱 사랑하게 된 이유이다. 이번에도 팔을 걷어붙인 커피소년은 사랑 때문에 길을 잃어버린 사람, 실연의 아픔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의 사연으로 노래를 들려주면서 위로와 힘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그동안 ‘꿈다방 이야기’, 장미배달 콘서트 등의 공연과 KBS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의 음악 로스팅에서 만나온 수많은 사람의 울고 웃는 이야기를 통해 음악적으로 성장해온 이번 콘서트도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방식으로 콘서트를 진행,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