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걸그룹 라붐 음원공개 소녀시대 태티서 작사가 참여

라붐 사진 저용량

신예 걸그룹 라붐(솔빈, 율희, 해인, 유정, 소연, ZN)이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내가네트워크와 임창정, 유키스의 NH미디어가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프로젝트 걸그룹 라붐은 금일(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앨범 ‘PETIT MACARON(쁘띠마카롱)’을 공개한다.

라붐의 데뷔 싱글앨범 ‘쁘띠마카롱’은 프랑스 왕실의 화려한 파티에서 가장 사랑받았던 고급 디저트 마카롱처럼 달콤하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차별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두근두근’ 외 ‘주문을 풀어’, ‘어떡할래’,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두근두근’은 EXO의 ‘으르렁’, 소녀시대-태티서의 ‘Twinkle’, f(x)의 ‘Electric shock’ 등을 통해서 주목받고 있는 작사가 서지음과 최근 JYJ, 김재중 등의 앨범 작업을 통해 가장 핫한 신예 작곡가로 떠오르고 있는 정재엽의 작품으로, 누구나 한 번쯤은 겪는 첫사랑의 두근두근거림, 그 풋풋하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느껴지는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신선하고 펑키한 멜로디 구성과 리드미컬하면서도 다양하게 변화하는 리듬, 개성 있는 테마들이 디테일하게 배치되어, 듣는 재미와 몰입도를 배가시켜주는 완성도 높은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최고의 모습으로 데뷔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실력으로 보여드리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