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IMAX 갖춘 CGV전주효자, 28일 개관

제공. CGV

CGV전주효자 투시도.

국내 최대 크기의 IMAX(아이맥스)를 갖춘 CGV전주효자가 28일 오픈했다.

CGV전주효자는 전주시 완산구 효자1가에 위치한 신규 복합쇼핑몰 ‘몰 오브 효자’에 위치, 2층에서 5층까지 총 7개관 1,795석 규모로 입점했다. 또 IMAX 포함해 최적의 영화 관람을 선사하는 3S(Sound, Screen, Seat)를 선사해 눈길을 끈다.

우선 CGV전주효자는 국내 최대 IMAX 스크린(가로 24.4m, 세로14.m/373석)을 보유했다. 이 크기는 작년에 오픈한 국내 최대 CGV울산삼산 IMAX와 동일한 사이즈다. 또 모든 상영관마다 한 벽면 가득히 스크린을 채운 월투월(wall to wall) 설계에 커브드 스크린(Curved Screen)을 장착하고, 고성능 대형 스피커를 통해 압도적인 서라운드를 구현한다.

CGV전주효자는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론칭 당일, 전주지역 65개 아동센터와 손잡고 소외아동 약 400명을 초청해 ‘나눔의 시사회’를 개최한다. 28일과 29일 양일 IMAX 특별 시사회를 개최, ‘그래비티’ ‘트랜스포머4’를 무료 상영한다.

또 9월 3일까지 IMAX 영화를 조조 가격(1만 3,000원)으로, 9월 5일까지 일반 2D 영화를 4,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J ONE 회원 대상으로 현장 발권에 한정한다. 아울러 CGV전주효자를 CGV 홈페이지 내 ‘자주 가는 CGV’로 9월 30일 내 등록 시 제습기, 영화관람권 등의 특별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C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