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널사’ OST 앨범, 오늘(28일) 발매

'운명처럼 널 사랑해' OST 앨범 커버

‘운명처럼 널 사랑해’ OST 앨범 커버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앨범이 28일 공개됐다.

12년만의 호흡으로 환상의 ‘케미 커플’임을 증명한 장혁, 장나라의 연기력과 연출력은 물론 장면 장면을 파고드는 OST로 호평 받았던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OST 의 거장 오준성 작곡가와 실력파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이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앨범에는 청초한 보이스의 백아연이 부른 ‘캐논의 아침’, 해외 가수의 OST 참여로 주목을 받은 제프 버넷의 ‘Be The One’, 극중 이건의 테마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정동하의 ‘운명 같은 너’, 에일리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표현력으로 화제가 되었던 ‘잠시 안녕처럼’, 달콤한 매력을 보여준 켄(빅스)의 ‘My Girl’, 발랄하고 깜찍한 매력을 보여준 메건리의 ‘Ready For Love’, 제프 버넷이 부른 ‘Be The One’ 의 재해석으로 탄생한 멜로디데이가 부른 ‘사랑을 몰라서’ 까지 시청자들을 울리고 웃게 한 주옥 같은 테마송 7곡이 수록됐다.

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앨범에는 이 외에도 각 장면들을 더욱 돋보이게 해 주었던 ‘Momento’와 ‘Stars’등 BGM 9곡이 함께 수록되어 드라마를 이끌어 왔던 곡들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포레스트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