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일본 첫 투어 성공적 마무리…11월 일본 데뷔싱글 발매

뉴이스트_Japan 1
뉴이스트가 일본 베스트 앨범 ‘뉴이스트 베스트 인 코리아(NU’EST Best In Korea)’ 발매 기념 일본 3개 도시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뉴이스트는 지난 7월 30일 일본에서의 발매한 일본 첫 앨범이자 첫 한국어 베스트 앨범인 ‘뉴이스트 베스트 인 코리아(NU’EST Best In Korea)’의 발매기념 콘서트 ’뉴이스트 재팬 투어 2014 ~원 러브~(NU’EST JAPAN TOUR 2014~ONE L.O.Λ.E~)’를 8월 18, 21, 25일 3일에 걸쳐 나고야, 오사카, 도쿄 등 3개 도시에서 열었다.

뉴이스트 측은 “나고야 (Zepp Nagoya), 오사카(Zepp Namba), 도쿄(마이하마 안피시어터) 3대 도시 투어에는 총 5,000명의 관객이 함께 했다”고 전했다.

이번 투어 에서는 일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정규 1집의 타이틀곡인 ‘굿 바이 바이(Good Bye Bye)’, ‘스토리 북(Story Book)’, ‘사랑 없는 사랑’ 등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번 투어 중 도쿄의 공연에서는 11월 5일 발매 예정인 일본 데뷔 싱글 ‘샤랄라 링(Shalala Ring)’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기도 했다.

일본 첫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뉴이스트는 오는 9월 칠레, 페루, 브라질 등에서 열리는 남미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플레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