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는 ‘미생’ 속 강소라의 신입사원 비주얼

강소라의 '미생' 안영이로 분한 스틸

강소라의 ‘미생’ 안영이로 분한 스틸

배우 강소라가 tvN ‘미생-아직 살아 있지 못한 자’(이하 미생)(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의 스포일러컷을 공개했다.

드라마 촬영 현장 사진을 통해 신입사원 안영이로 변신한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번 사진은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nlfdpsxj)을 통해 공개됐다. 사진 속 강소라는 시스루뱅에 포니테일 헤어 스타일, 무채색의 가디건과 셔츠를 활용한 오피스룩을 하고 있다. 어딘가를 응시하며 깊은 생각에 빠진 가을 여인의 분위기도 한껏 풍긴다.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극 중 강소라는 조금의 빈틈도 없이 보이는 뛰어난 업무 능력의 문제적 신입 안영이 역을 맡았다.

치밀하고 빈틈없는 일처리와 속을 알 수 없는 단단함을 지닌 안영이는 알고 보면 정열적이고, 단순하기도 하며 가끔 여성스러운 모습까지 가진 반전 매력의 소유자.

신입사원임에도 막힘 없이 완벽하게 일을 처리하는 탓에 잘난 남자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지만, 오뚜기 같은 불굴의 의지를 가진 안영이를 통해 직장인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미생’은 ‘아홉수 소년’의 후속작으로, 오는 10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