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조동혁, 4시간 공중사투 비하인드 공개

'나쁜 녀석들' 조동혁

‘나쁜 녀석들’ 조동혁

배우 조동혁의 ‘나쁜 녀석들’ 캐릭터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6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우 조동혁의 OCN 새 드라마 ‘나쁜 녀석들’ 캐릭터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20일 OCN ‘나쁜 녀석들’은 청부살인업자 정태수 역, 조동혁의 강렬한 캐릭터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화 같은 고퀄리티의 영상미와 이제껏 본 적 없는 조동혁의 색다른 카리스마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 것. 감옥 천장에 거꾸로 매달린 채 등장한 조동혁은 완벽한 복근 몸매와 독기 어린 눈빛, 여유 있는 미소로 ‘원 샷 원 킬’ 빈틈없는 청부살인업자 정태수 캐릭터를 드러냈다.

이번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는 현장에서 약 4시간에 걸쳐 공중에서 거꾸로 매달리며 사투를 벌인 조동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조동혁은 자칫 낙하할 수 있는 위험천만한 상황에도 대역 없이 직접 수차례 오르내리며 촬영에 열중했다. 특히 거꾸로 매달려 있는 상태에서 표정 연기를 해야 하는 어려운 악조건에서도 조동혁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게 선보여 주위 스태프의 박수와 탄성을 자아냈다.

현장 관계자는 “보는 사람도 정말 아찔했다. 하지만 조동혁은 굴하지 않고 계속 매달리고, 돌아서 뛰어내리기도 하고, 수차례 반복하며 결국에는 모두가 감탄할 멋진 영상을 완성했다. 현장에서도 조동혁의 열정과 카리스마에 박수와 칭찬이 끊이질 않았다. 드라마 속 모습도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전했다.

조동혁이 출연하는 ‘나쁜 녀석들’은 각종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11부작 오리지널 드라마다. 오는 10월 4일 오후 11시 첫 방송.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나무엑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