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아이 스웨어’ 뮤비 공개… “변화무쌍한 분위기” 다양한 반응

'아이 스웨어' 뮤직비디오

‘아이 스웨어’ 뮤직비디오

스페셜 앨범’스위트 앤드 사워'(Sweet & Sour)로 돌아온 씨스타의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6일 음원과 동시에 오픈된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사이판의 아름다운 자연에 씨스타의 싱그럽고 생기발랄한 매력이 더해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뮤직비디오를 시작에서 보라와 소유의 수중 장면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이판의 절경속 씨스타의 모습이 새롭다” “역시 룸펜스! 고급스러움이 뚝뚝”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용필, 타이거JK, 정기고와 작업한 국내 최고의 비주얼아티스트 룸펜스는 씨스타 멤버들의 4인 4색의 매력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아이 스웨어’가 무더위를 날려버릴 듯한 여름의 시원스런 흥분과 판타지를 머금고 있다면, 또 다른 신곡 ‘홀드 온 타이트(Hold on Tight)’은 애교부리는 고양이같은 매력을 지니고 있다.

여기에 생기 넘치는 보컬과 스타일리시한 리믹스 트랙이 더해져 앨범이 완성됐다. 하우스룰즈, 글렌체크 등 국내 최고의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트랙들은 원곡의 힘찬 멜로디는 최대한 보존하면서 변화무쌍한 분위기를 완성한 비범한 구성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씨스타는 이번 신곡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