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FT아일랜드

FT아일랜드

밴드 FT아일랜드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FT아일랜드 공식 페이스북에는 일본 록밴드 원오크록(ONE OK ROCK)의 보컬 타카, 뮤지컬 ‘뱀파이어’로 함께 호흡을 맞추었던 배우 이건명과 FT아일랜드가 모델로 활약 중인 브랜드 ‘또래오래’의 지목을 받은 이홍기를 비롯, 미쓰에이 지아의 지목을 받은 이재진, 애프터스쿨 리지의 지목을 받은 송승현의 아이스 버킷 챌린지 인증 영상이 게재되었다.

이들은 각각 다른 날, 다른 사람에게 지목을 받아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으나 모두 한 목소리를 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뜻 깊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서 기쁘고 감사하다. 많은 분들이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다”며 “아무도 지목하지 않겠다”고 밝힌 뒤 얼음물 세례를 받았다.

특히 이홍기의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지난 23일 FT아일랜드 공식 팬클럽 ‘프리마돈나’와 함께 한 ‘FT아일랜드 체육대회’ 날 진행되었는데, 현장에 함께 모인 팬들에게 아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 의사를 밝혔을 뿐 아니라, 좋은 취지의 행사에 함께 동참하자는 이야기를 팬들에게 직접 전하기도 했다. 리더 최종훈은 기부를 통해 뜻을 보탰다.

한편, FT아일랜드는 2012년 8월 아프리카 코트디부아르에 ‘FT아일랜드 도서관’을 설립, 현지 아동들의 학습을 지원하고 있으며 FT아일랜드의 다국적 팬들은 독거노인 및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기부하며 선행을 펼쳐왔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