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태국서 대세 아이돌 입증 ‘뜨거운 현지 반응’

갓세븐 태국 프로모션 현장

갓세븐 태국 프로모션 현장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한국, 일본에 이어 태국에서도 대세임을 입증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태국을 방문한 갓세븐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이어진 현지 활동에서 공항은 물론 공연장, 호텔, 방송국, 프로모션 현장 등에 매번 수천 여명의 팬들을 모으며 큰 화제가 됐다.

갓세븐은 태국 입국 당일인 22일 트위터 월드 트랜드에 ‘#Welcome GOT7 to Thailand’가 오르고, 방콕 공항에 도착함과 동시에 1,000여 명의 팬들이 모여 뜨거운 반응을 보이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다음 날 펼쳐진 토푸 뮤직 페스티벌(Tofu Music Festival)에서 갓세븐은 1시간에 걸쳐 미니앨범 1집과 2집 수록곡을 열창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공연장에 모인 7,000여명의 팬들을 감동시켰으며, 공연 중간중간 태국 멤버 뱀뱀이 알려준 태국어로 멤버들이 멘트를 하자 더욱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날 선공개된 ‘갓세븐 타일랜드 스페셜(GOT7 Thailand Special Set)’는 그 자리에서 준비한 900장이 모두 완판됨은 물론 예약 판매까지 포함해 하루에 5,000장이 팔리는 등 갓세븐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태국 체류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태국 국민 MC 서라윳이 진행하는 현지 최고 인기 프로그램 Ruang Lao Sao Aatit에 출연해 성공적으로 태국 방송에 데뷔했다. 이어 시암파라곤에서 진행된 갓세븐 앨범 프로모션에는 열띤 취재 경쟁과 함께 무려 4,000여명이 운집해 진풍경을 연출했다.

갓세븐은 오는 8월 30일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14 JYP 네이션-원 마이크(NATION-ONE MIC)’에 참석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