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아이 스웨어’로 연타석 홈런 노려

씨스타_I_SWEAR_보도사진 (1)

씨스타가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로 연타석 홈런을 노린다.

26일 음원이 공개되는 씨스타의 스페셜 앨범 ‘스위트 앤 사워(Sweet & Sour)’는 이단옆차기, 하우스룰즈, 글렌체크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 스웨어’가 무더위를 날려버릴 듯한 여름의 시원스런 흥분과 판타지를 머금고 있다면, 또 다른 신곡 ‘홀드 온 타이트(Hold on Tight)’는 애교부리는 고양이 같은 매력을 지녀 로맨틱한 조합을 선보인다. 여기에 생기 넘치는 보컬과 스타일리쉬한 리믹스 트랙이 더해져 사랑스러운 앨범이 완성됐다”고 전했다.

하우스룰즈, 글렌체크, Reno, DJ Smells 등 국내 최고의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트랙들은 원곡의 힘찬 멜로디는 최대한 보존하면서 변화무쌍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이 스웨어’의 뮤직비디오는 조용필, 타이거JK, 정기고와 작업한 비쥬얼아티스트 룸펜스가 맡아 감각적인 영상을 구축했다.

스타쉽 측은 “알앤비 보컬의 탁월한 해석,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그대로 옮겨놓은 퍼포먼스, 건강미로 완성되는 젊은 기운. 아이돌이 수없이 쏟아진 가운데, 씨스타의 대성공이 단발적인 블록버스터가 아니었던 것은 건강미 넘치는 실력파 걸그룹이란 독특한 포지셔닝에 있었다. 또한, 멤버들 모두 각자의 영역을 분명히 지켜가면서도 성공적인 솔로 커리어를 쌓아 왔으며 이제 4명의 시너지 효과가 더욱 빛을 발할 타이밍”이라고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