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이규혁, 차유람에 “제 1초를 드릴게요”

KBS2 '예체능' 스틸컷

KBS2 ‘예체능’ 스틸컷

이규혁이 상남자다운 면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우리나라 최고의 테니스 스타 이형택과 전미라가 전담 코치로 등장한다. 또한 그룹 쿨의 이재훈이 새 멤버로 합류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그 가운데 이규혁이 그간 순박하면서도 어리바리한 매력으로 ‘혁구’라 불리던 과거와 달리 거친 남성미를 꺼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이형택 코치의 지도 아래 다섯 곳의 지점을 터치하면서 빠른 시간 안에 마치는 ‘스파이더 훈련’이 있었다. 특히 이 훈련에는 코치를 능가하는 실력의 소유자가 나타날 경우 해당 훈련이 취소되는 중요한 옵션을 걸었다.

이에 홍일점 차유람이 어드벤티지를 부탁하자, 이규혁이 자신있게 다가가 “제 1초를 드릴게요”라고 말하며 그녀에게 자신의 귀중한 1초를 선물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금껏 접하지 못한 이규혁의 남성적인 모습에 정형돈을 비롯한 동료 선수들은 “이야~ 우리 혁구”라며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차유람에 대한 이규혁의 사심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이규혁은 “선배라고 부를까요? 오빠라고 부를까요?”라는 차유람의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오빠라고 불러”라는 단호박 대답으로 ‘정의의 흑기사’에 이어 ‘오빠 동생’ 관계의 또 다른 진전을 예고케 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