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심수봉 콘서트 초대 손님…최고 여성 디바의 만남

심수봉(왼쪽)과 백지영

심수봉(왼쪽)과 백지영

가수 심수봉과 가수 백지영이 만난다.

백지영은 심수봉 35주년 기념 콘서트에 초대손님으로 함께한다. 추억과 진한 향수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심수봉의 노래 인생, 시작부터 현재까지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추억과 시간들이 담긴 명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백지영은 심수봉이 평소 자신의 노래를 좋아한다는 얘기를 전해 듣고 선배님의 35주년 기념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게스트를 자처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지영은 선배 가수 심수봉의 콘서트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자신의 곡을 선사하며 공연을 좀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보여진다.

백지영은 “평소 존경해왔던 심수봉 선생님과 같은 무대에 오르게 되어 기쁘다. 그 동안 선생님의 음악을 들으며 느껴왔던 감성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 나도 선생님처럼 오랫동안 노래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싶다. 선생님의 공연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무대에 임하겠다” 라고 말했다.

백지영은 9월 13일 심수봉의 35주년 기념콘서트 개최 이후 바로 다음주인 9월 20일 같은 장소에서 자신의 단독콘서트 ‘2014 백지영 쇼 – 그 여자’를 개최하게 되는 특별한 인연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심수봉 35주년 기념 콘서트는 9월 13일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WS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