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체크 하우스룰즈, 씨스타 스페셜앨범 리믹스로 참여

씨스타_하우스룰즈_글렌체크_2

하우스룰즈, 글렌체크 등 국내 정상급 일렉트로 팝 뮤지션들이 씨스타의 스페셜 앨범 ‘스위트 앤 사워(Sweet & Sour)’에 함께 한다.

컴백을 하루 앞둔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스페셜 앨범에 참여한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을 공개했다.

씨스타의 곡들이 하우스룰즈, 글렌체크, Reno, DJ Smells 등 실력파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의 손을 거쳐 리믹스 트랙으로 재탄생됐다. 스타쉽 측은 “전체적으로 원곡의 힘찬 멜로디는 최대한 보존하면서 변화무쌍한 분위기를 완성한 비범한 구성으로 변화, 많은 리스너들의 필청트랙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타이틀곡인 ‘I swear (아이 스웨어)’는 여름 최고의 시즌곡으로 자리한 ‘Loving U’를 작곡한 이단옆차기와 영광의얼굴들이 의기투합한 하우스 기반의 댄스곡이다. 또한 함께 수록된 리믹스 곡들은 원초적인 재미인 편곡과 차분히 즐길 수 있는 감상의 매력을 더해준다고 스타쉽 측은 전했다.

시원한 여름의 청량감을 머금은 ‘러빙 유(Loving U)’에 낭만적인 리듬감을 새로 입혀졌고,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는 원곡과 전혀 다른 코드진행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전한다. 원곡이 갖는 이미지의 힘을 영리하게 바꿔놓으면서 듣는 이마다 다른 감상에 젖게 하며, 관능적인 보이스가 전자음향에 의존하면서도 그 안에서 청량감을 독특한 감성으로 변환시키는 매력으로 다가올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소속사 측은 밝혔다

‘스윗 앤 사워’는 2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