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이 돌아온다, 정규 2집 ‘Evolution’ 트랙리스트 공개

박재범

박재범

박재범의 정규 2집 ‘EVOLUTION’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오는 9월 1일 발매하는 박재범의 타이틀 곡 ‘So Good’을 비롯한 전체 수록 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박재범의 신비로운 옆모습이 담긴 트랙 이미지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발표하는 박재범의 2집 정규 앨범은 전보다 한 단계 더 성장한 뮤지션의 모습을 담아낸 결과물로, 타이틀 곡 ‘So Good’을 포함한 17곡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했다.

먼저 타이틀 곡 ‘So Good’은 오랜 친구이자 AOMG 소속인 차차말론과 박재범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어린 시절부터 음악적 영향을 많이 끼친 마이클 잭슨의 음악에 영감을 받아 박재범만의 색깔로 표현해 마치 마이클 잭슨이 살아 돌아온 듯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더불어, Common Ground와의 조화로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트랙리스트를 살펴보면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JOAH (좋아)’, 라도와의 작업으로 주목을 받은 ‘다시 만나줘’, ‘Welcome’ 등을 리마스팅한 곡들과 함께, 10곡 이상의 완성도 높은 신곡들이 꽉 채워져있다.

이렇게 박재범은 내달 1일 정규 2집 ‘EVOLUTION’을 발표하고, 다음 날 2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지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25일 오후부터는 음반 예약 판매도 시작할 예정.

지난 16일과 17일 중국 상하이와 청두에서 첫 중국 쇼케이스를 가진 박재범은 오는 30일, 31일 중국 베이징과 광저우에서도 ‘2014 박재범 링콩쟌 쇼케이스’ 중국 투어 공연을 가지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까지 박재범의 위상을 떨칠 전망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싸이더스h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