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들, 허당 소연+울보 미란+엉뚱 지나 등 반전 매력 예고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가 ‘여군특집’을 통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여군멤버들의 반전 매력을 깜짝 공개한다.

김소연은 드라마 ‘아이리스’ 등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함께 화려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여전사’ 이미지로 각인됐다. 그러나 이번 여군특집에서 숨겨졌던 그녀의 ‘허당 체력’이 낱낱이 공개된다. 윗몸 일으키기, 팔굽혀펴기, 뜀걸음까지 예상치 못하게 체력검사 3개를 모두 불합격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거침없는 말솜씨와 함께 강인한 이미지를 보였던 큰언니 라미란은 훈련 때마다 눈물을 흘려 ‘울보 미란’이 됐다. 이기자 부대 출신인 남편 유준상의 특훈을 받고 온 홍은희는 군생활을 가장 빨리 이해했지만, 체력이 따라주지 않아 고생이 끊이지 않았다.

지나와 맹승지는 역대 최고의 어리바리 군인이 될 전망이다. 특히 지나는 헨리 못지않은 엉뚱한 행동과 말투로 멤버들을 안절부절 못하게 하는가 하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시한폭탄 맹승지는 눈물겨운 시련의 연속을 맛봤다.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는 역시 금메달리스트답게 모든 면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에이스다운 면모를 보였다.

아름다운 여자들의 뜨거운 눈물의 여군도전기는 24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