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김현중 폭행논란 그 진실은?

김현중

김현중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8월 22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다.

# 모두를 놀라게 한 김현중 폭행논란
22일 한 매체에서는 김현중이 여자친구 A씨로부터 폭행치상 및 상해 혐의로 피소된 사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현중은 지난 5월 말부터 7월까지 2개월 동안 여자친구를 수차례 구타했다. 이에 지난 20일 여자친구 A씨는 김현중을 송파경찰서에 형사 고소했다.

A씨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2년부터 연인 관계로 지냈다. 하지만 지난 5월부터 김현중의 여자문제가 붉어졌고 언쟁 뒤 김현중의 폭행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A씨는 전치 5주에서 6주 사이의 상해를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송파경찰서 측은 김현중의 피소 사실을 인정했지만 현재 조사 중이라 밝혔다. 김현중의 폭행논란에 많은 누리꾼들이 놀라움과 함께 실망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양쪽의 의견을 모두 들어야한다는 의견도 제시되고 있다.

TEN COMMENTS, 오전부터 모두를 놀라게 한 김현중의 폭행논란! 평소 솔직하고 담백하며 꽃미남 이미지의 김현중이었기에 더 충격적이네요. 아직 한 쪽의 이야기만 공개됐으니,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