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 ‘뮤직뱅크’서 ‘나처럼 해봐요’ 첫 무대…뮤비 속 ‘오캬를 찾아라’ 완벽 재연

나처럼 해봐요

자신들만의 유니크한 콘셉트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 잡아 왔던 오렌지캬라멜이 22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네 번째 싱글 ‘나처럼 해봐요’의 첫 무대를 갖는다.

매 앨범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기발하고 신선한 콘셉트를 더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온 오렌지캬라멜은 ‘나처럼 해봐요’의 메인 테마인 ‘오캬를 찾아라’를 앨범과 뮤직비디오에 ‘월리를 찾아라!’, ‘숨은 오캬 찾기’, ‘틀린 그림 찾기’등 만화적인 요소와 게임의 요소를 조합해 유니크하고 신선한 콘셉트를 선보여 오캬 찾기 열풍을 일으키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욱이 ‘까탈레나’ 활동 당시 초밥부터 떡, 오렌지주스에 이르기 까지 상상을 초월한 음식 콘셉트 의상을 선보였기에 새 싱글의 무대 콘셉트에 대한 기대가 높아져 있다. 오렌지캬라멜은 ‘나처럼 해봐요’의 첫 무대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이다.

첫 무대이자 첫 방송인 ‘뮤직뱅크’에서는 ‘나처럼 해봐요’의 뮤직비디오 속 ‘오캬를 찾아라’를 완벽히 재연하여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렌지캬라멜은 22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등 방송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s@tenasia.co.kr
사진제공. 플레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