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박규리, 꿀피부 소감 “10대 피부나이 감사해”

박규리

박규리

걸그룹 카라 박규리가 꿀피부 소감을 공개했다.

박규리는 21일 자신의 SNS에 “10대 피부로 나와서 감사하다는. 오늘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도 잊지 말고 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박규리의 미소를 담고 있다. 사진 속 박규리는 카메라와 근접한 거리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박규리는 잡티 없는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앞서 박규리는 지난 20일 방송된 KBS2 ‘비타민’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규리는 1988년 생임에도 피부나이가 10대 후반으로 측정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규리는 MC 이휘재의 “(피부 나이에 대해) 만족하느냐”는 질문에 “만족한다. 더 (피부를) 소중하게 대해줘야겠다”고 답했다.

건국대학교 병원 피부과 안규중 교수는 “박규리 씨의 피부는 각질층의 수분이 풍부하고 피부 표면의 유분 함량이 적고 탄력도도 높은 건강한 피부다”고 칭찬했다.

박규리가 속한 카라는 21일 ‘엠카운트다운’, 22일 KBS2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새 앨범 타이틀곡 ‘맘마미아’와 커플곡 ‘쏘 굿(So good)’의 무대를 펼친다. 이와 함께 지난 18일 진행된 쇼케이스 무대는 SBS MTV와 일본 TBS를 통해 오는 24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SBS는 오는 26일 오전 2시 5분에 특집 편성으로 카라 쇼케이스를 방영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