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뜨거운 예능 ‘비정상회담’, SNS 팬 20만명 돌파

 

'비정상회담' 페이스북 페이지

‘비정상회담’ 페이스북 페이지

JTBC ‘비정상회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가 팬 2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6월 23일 공식 오픈한 ‘비정상회담’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nonsummit)가 단 두 달만에 20만명 이상의 팬들을 모았다.

하루 평균 약 4,000여명의 팬들이 증가하고 있는 ‘비정상회담’ 페이스북 페이지는 ‘비정상회담’ 뉴스를 리포트하는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11명 다국적 훈남들의 인터뷰와 화보, 팬들이 만드는 스케치 등 네티즌과 소통하며 ‘비정상회담’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엿볼 수 있다. 최근에는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한 알베르토의 영상과 방송 후 회식 등의 영상을 단독으로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SNS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JTBC 홍보마케팅팀 조주환 과장은 “’비정상회담’을 단순히 소개하는 게 아니라 팬들과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며, “‘마녀사냥’과 ‘비정상회담’ 페이스북 계정을 필두로 네티즌들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비정상회담’은 지난 7회에서 5.3%(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11개국 패널들의 화려한 입담과 다양한 주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비정상회담’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