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전효성의 실검 등극 비결? 아이스버킷챌린지 속 원조베이글녀 위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8월 21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시크릿 전효성이다.

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

# 전효성, 이쯤되면 실검요정!

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아이스버킷챌린지 참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효성은 2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얼음물 샤워를 하는 자신의 영상을 게재했다. 전효성은 “이 캠페인으로 루게릭병 환자분들과 아픈 분들이 모두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고 소감을 전하며 다음 사람으로 송지은, 윤하, 위너 남태현을 지목했다.

전효성의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소식이 전해지자 전효성은 실시감 검색어 상단을 차지하며 화제몰이에 나섰다. 수많은 스타들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가했지만,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는 드물다.

전효성은 지난 11일 시크릿 컴백 당시에도 실시간 검색어를 차지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어 또다시 실검에 오르면서 실검요정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전효성의 실검 비결에는 모태베이글녀에 있다. 전효성은 아이스버킷챌린지 영상에서 루즈한 화이트 셔츠가 입었다. 얼음물에 의해 옷이 젖어 숨겨둔 몸매가 드러나 눈길을 끈다.

시크릿 활동에서도 가장 탄력적인 몸매를 자랑하는 전효성은 ‘원조베이글녀’라는 수식어로 가요계 대표 몸짱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다. 전효성은 지난 11일 발표한 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와 KBS1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TEN COMMENTS, 다이어트 하러 갑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전효성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