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 박하선 이정진 프러포즈 리허설 컷 공개…반전 분위기?

SBS '유혹'

SBS ‘유혹’

SBS 월화드라마‘유혹’ 속 박하선과 이정진의 프러포즈 리허설 컷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유혹’ 11회에서 이정진은 불빛이 로맨틱한 장소에서 박하선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 장면은 홍주(박하선)와 민우(이정진)가 서로 품고 있는 속마음이 다르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던 중요 장면이었다. 특히, 대개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이뤄지는 프러포즈와는 다르게 아련하면서도 어떤 면에서는 안타깝기까지 한 느낌을 주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에 21일‘유혹’ 측은 이정진과 박하선의 드라마 속 분위기와는 상반되는 유쾌한 리허설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본 촬영에 앞서 리허설을 진행하고 있는 얼굴에 미소가 가득한 박하선과 이정진의 극중 모습과는 다른 반전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촬영 전 대사를 맞춰보고 손잡고 걸으며 동선을 맞춰보면서 주어진 상황에서 최고의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한 노력을 보였다.

또한 감정을 표현해야 하는 장면 리허설 때는 본 촬영 못지않은 진지한 모습으로 상황에 몰입하며 현장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그러다가 다시 농담도 하고 장난도 치면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드라마 관계자는 “극에서는 무거운 분위기의 프러포즈였지만 실제 촬영현장에서는 호흡이 잘 맞는 두 사람 덕분에 마지막까지 밝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전하며“홍주와 민우에 완벽 몰입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배우 박하선과 이정진이 앞으로 남은 회차 동안 시청자들에게 어떤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