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아이 스웨어’ 티저 영상 공개..사이판 해변 아찔한 ‘석양 댄스’

씨스타 티저 영상

걸그룹 씨스타의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21일 오전 8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씨스타의 ‘아이 스웨어’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사이판 해변가의 석양을 배경으로 하와이안 춤을 추는 씨스타의 멤버들의 군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싱그러운 젊음은 석양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오묘한 조화를 이뤘다. 뮤직비디오의 연출은 조용필, 타이거JK, 정기고와 작업한 비쥬얼아티스트 룸펜스가 맡아 감각적인 영상을 구축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씨스타의 스페셜 앨범 ‘스윗&사우어(Sweet & Sour)’의 타이틀곡 ‘아이 스웨어’는 여름 최고의 시즌곡으로 자리한 ‘러빙유(Loving U)’를 작곡한 이단옆차기와 영광의얼굴들이 의기투합한 하우스 기반의 댄스곡. 다채로운 보컬라인을 표현하는데 있어 탁월한 멤버들의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낸 곡으로, 청각 시각적으로 섬세하게 표현돼 매력적이다. 앞서 소속사측은 “‘터치 마이 바디’와는 또 다른 씨스타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씨스타는 오는 26일 스페셜 앨범 공개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