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B 소속사 정글엔터, 4인조 걸그룹 4TEN 멤버 공개

신인 걸그룹 4TEN(포텐)

신인 걸그룹 4TEN(포텐)

M.I.B, 조문근밴드 등이 소속된 정글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4TEN의 멤버가 정글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공개됐다.

정글엔터테인먼트에서 첫 선보이는 걸그룹인 4TEN은 TEM, 혜지(HYEJI), 유진(EUJIN), 혜진(HYEJIN)으로 구성됐으며 오랜 연습기간을 통해 이미 데뷔 전, 피처링과 다양한 무대경험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바 있다.

특히 멤버 TEM은 힙합그룹 M.I.B의 곡 ‘셀레브레이트(Celebrate Dubstep Remix, Feat.TEM)’, ‘들이대’, ‘M.I.B가 나.가.신다2 (Feat.TEM)’에 피처링 참여하며 수준 높은 랩핑과 실력을 검증 받았다.

그룹명 ‘4TEN(포텐)’은 ‘포텐셜(Potential)’의 약어표현인 ‘포텐 터지다’에서 따온 단어로 숨겨져 있던 잠재력이 폭탄같이 터진다는 의미이며 신인 그룹 경쟁에서 포텐 터트리겠다는 패기 가득한 포부가 담겨있다.

한편, 4TEN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싱글앨범 ‘토네이도(Tornado)’를 발표한다.

이어 28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음악방송에 출연해 ‘토네이도(Tornado)’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정글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