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일본 새 싱글 주요 차트 1위 올킬 ‘열도는 씨엔블루 열풍’

씨엔블루

씨엔블루

그룹 씨엔블루의 일본 새 싱글 ‘고 유어 웨이(Go Your Way)’가 일본 주요 차트 1위를 휩쓸었다.

20일 정식 발매되는 씨엔블루의 일본 여덟 번째 싱글 ‘고 유어 웨이’는 정식 발매 전부터 선행 발매를 진행한 일본 유명 음원 사이트 드완고(Dwango)와 일본 최대 유료 음원 사이트 레코초쿠(Recochoku) K-POP 차트 1위에 올랐다. 정식 발매와 함께 일본 최대 음반사 HMV와 타워레코드 판매 랭킹에서도 1위를 추가하며 일본 주요 차트를 올킬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씨엔블루의 일본 여덟 번째 싱글 ‘고 유어 웨이’는 리더 정용화가 작사, 작곡한 동명의 타이틀곡 ‘고 유어 웨이’와 ‘컨트롤(Control)’ 및 이종현이 작사, 작곡한 ‘몬스터(Monster)’ 등 총 세 곡의 자작곡으로 구성됐다. 초회 한정반 2종, 통상반, 팬클럽 한정반의 4가지 버전으로 발매 될 예정이다.

씨엔블루는 일본 최대 여름 음악 축제 ‘에이네이션 2014’와 ‘섬머소닉 2014’에 연이어 출전했다. 또한 정용화는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에서 주인공 박달향 역으로, 이정신은 SBS 월화드라마 ‘유혹’에서 나홍규 역으로 각각 출연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씨엔블루 멤버들은 틈틈이 음악 작업을 병행하며 자작곡으로 채운 새 싱글을 발표했으며 오는 10월부터 일본 전역에서 아레나투어 ‘웨이브(WAVE)’에 돌입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