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한류돌’ H.O.T. 이재원, 한중 문화 교류 홍보대사 위촉

제공.해피스타엔터테인먼트

이재원

그룹 H.O.T. 출신 가수 이재원이 한중 문화 교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중국 중앙 방송국 CCTV는 대한민국 아름다운 풍경에 스토리를 담아 대한민국을 알리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나아가 세계 각국의 민족 특색과 음식, 문화, 인심 등을 보여줄 수 있는 대형 프로그램을 만들 계획이다.

이에 중국 CCTV와 사단법인 한중일지역경제문화협회(회장 김기학)가 오는 24일 중국 인민 대회당회의장에서 ‘신세계 견문-매력한국’ 프로그램 등 한ᆞ중 양국 대형문화활동 교류회를 발표하는 기념식을 가진다. ‘신세계 견문-매력한국’은 중국 CCTV 올드스토리 채널을 통해 주1회 30분 54부작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1월 1일부터 방영된다.

발표회 행사에는 이재원과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 등 다수의 드라마와 K-POP 스타들의 패션 디자이너로 유명한 디자이너 박혜린, 스타 트레이너 출신의 헬스돌 록키스, MC 겸 가수 김수아 등이 사단법인 한중일 지역경제문화협회로부터 한중 문화 발전을 위한 홍보대사로 위촉 받는 영광을 얻게 된다.

또 많은 스타들의 재능기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별똥별 스타도네이션’과 해피스타엔터테인먼트가 한중 양국 간 한층 더 발전된 재능 기부와 도네이션 실현을 위한 홍보대사로 위촉식을 가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해피스타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