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엠카운트다운’서 절친 카이와 합동 무대 펼친다

제공. SM엔터테인먼트

태민

그룹 샤이니 태민이 절친 엑소 카이와 함께하는 ‘프리티 보이(Pretty Boy)’ 무대를 공개한다.

태민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괴도(Danger)’는 물론 수록곡 ‘프리티 보이’까지 2곡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 날 무대에는 ‘프리티 보이’의 랩 피처링을 맡은 카이가 태민을 지원 사격하기 위해 특별 출연해 함께 무대를 선사한다. ‘프리티 보이’는 지난 15일 ‘SM타운 라이브(SMTOWN LIVE)’ 서울 공연에서 첫 선을 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태민은 오는 22일 KBS2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솔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 18일 발매된 태민의 솔로 앨범 ‘에이스(ACE)’는 한터차트, 예스24, 신나라 등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발매 직후 일간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지난 16일 공개된 타이틀 곡 ‘괴도(Danger)’ 뮤직비디오는 단 이틀 만에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爱奇艺)의 뮤직비디오 주간차트(8월 11일~8월 17일) 한국어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