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허수경, 결혼 생활 깜짝 고백 “남자친구와 3년째 결혼생활”

tvN '택시'

tvN ‘택시’

방송인 허수경이 결혼 생활 중임을 고백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택시(이하 택시)’에는 게스트로 허수경이 출연했다. 이날 허수경은 5세 연상 남자친구와 3년째 결혼생활 중임을 밝혔다.

이날 허수경은 딸 별이 양과 전화 연결을 가졌다. 이에 이영자는 “엄마 남자친구가 있냐”고 물었다. 별이 양은 “엄마가 말해주지 않았다”고 답했다. 하지만 허수경은 별이 양에게 “별이 아빠가 있어? 없어?”라 물었고 별이 양은 “있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허수경은 “남자친구와 3년 째 함께 산다”며 “사람들에게 쉽게 보일까봐 섣불리 말할 수 없었다. 좋은 사람을 만났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허수경은 남자친구가 현재 대학에서 국제관계학을 가르치는 교수라 설명했다. 허수경은 “난 만남에 대한 두려움과 거부감이 있었다”며 “남자친구도 나와 비슷한 상처가 있었다. 마음 속에 굉장히 어떤 분노나 억울함이 차 있을 상황이었는데 술로 풀거나 맞서 싸우지 않고 여행하거나 클라리넷 악기 연주 같은 것을 통해 화를 다스리는 모습에 마음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허수경은 남자친구에게도 고등학교 1학년 아들이 있으며 딸 별이 양 역시 남자친구에게 마음을 열었다고 덧붙였다.

이날 허수경과 함께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도 출연해 공개 입양을 통해 행복한 가정을 꾸린 이야기를 공개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tvN ‘택시’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