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쇼! 챔피언’ 서 ‘괴도’ 포함 3곡 무대 공개 ‘기대 만발’

'괴도'의 태민

‘괴도’의 태민

그룹 샤이니 태민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첫 솔로앨범 ‘에이스(ACE)’를 공개한 샤이니의 태민이 ‘쇼! 챔피언’을 통해 타이틀 곡 ‘괴도(Danger)’는 물론, 수록곡 ‘에이스(Ace)’, ‘프리티 보이(Pretty Boy)’ 등 3곡 무대를 선사한다. 오는 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태민은 타이틀곡 ‘괴도’를 포함한 3곡을 그만의 차별화된 솔로 퍼포먼스를 통해 강렬한 무대로 꾸밀 예정이다.

태민은 19일에는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20일에는 KBS 2FM ‘이소라의 가요광장’ 등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어 태민은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 22일 KBS2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솔로 앨범 무대도 선사할 예정이다.

태민의 첫 솔로 앨범 ‘에이스’는 음반차트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태민의 앨범은 18일 발매 이후 한터차트, 예스24, 신나라 등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실시간은 물론 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괴도(Danger)’를 비롯해 태민의 색다른 매력과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테디 라일리(Teddy Riley),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토마스 트롤슨(Thomas Troelsen), 켄지(Kenzie)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