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장동혁 이병진 김태현 ‘라스’ 심폐소생 특집 출연

사유리(위)와 장동혁

사유리(위)와 장동혁

개그맨 이병진, 장동혁, 김태현, 방송인 사유리가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라스로 심폐소생’ 특집에 출연한다.

네 사람은 오는 20일 방송하는 ‘라디오스타’에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과거 활발한 활동을 했던 예능인들이지만 최근 지상파 활약이 주춤한 이들 네 사람은 ‘심폐소생 특집’으로 부활을 꿈꾼다는 것이 제작진의 기획의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오늘 출연 콘셉트를 알고 나왔냐?”는 MC들의 질문에 김태현은 “여기 와서 알았다. 아직 주제가 안 나왔다고 들었다”고 답했다. 이어 MC 김구라는 “사유리에게 주제를 알고 왔냐고 했더니 안 웃긴 연예인들이라고 했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김태현은 “정말 오랜만에 예능을 나왔다. 오늘을 마지막으로 다들 은퇴하자. 최선을 다해보겠다”고 출연소감을 밝히며 강력한 웃음을 예고했다.

방송에서는“장동혁이 진심으로 좋아하는 것 같다”라는 사유리의 폭탄 발언으로 화제가 됐던 장동혁과 사유리의 핑크빛 스캔들의 실체도 공개된다. 이어 개그맨보다 캐스터로 더 유명해진 이병진이 공개하는 슬랩스틱 몸개그 비법과 억대연봉을 벌던 김태현의 연기강사 시절 에피소드까지 풀어내며 녹슬지 않은 입담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MBC, JTBC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