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9색 클럽공연 포스터 공개 ‘여름날의 록 페스티벌’

제공. CJ E&M

장범준 공연 포스터

버스커버스커 보컬 장범준의 콘서트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됐다.

장범준은 19일 자정 솔로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클럽공연을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같은 이미지를 빨주노초파남보흑백의 총 9가지 색으로 표현한 포스터는 다채로운 젊음이 넘치는 콘서트의 에너지를 상징한다.

장범준이 이번 솔로 정규앨범을 여름날의 ‘록 페스티벌’을 상상하며 제작한 만큼 가을에 열리는 콘서트 역시 뜨거운 여름 못지않은 9색 에너지를 발산한다는 계획이다. 클럽공연은 장범준의 첫 솔로앨범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그 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버스커버스커의 히트곡은 물론 이번에 새롭게 발매한 신곡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과거 버스킹을 시작으로 소극장, 1만 여명이 모이는 대규모 경기장까지 경험한 장범준은 솔로 활동의 첫 걸음으로 선택한 클럽 공연을 통해 관객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진솔한 음악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2014 장범준 클럽공연’은 9월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홍대에 위치한 예스24 무브홀에서 4주 동안 매주 주말마다 총 8회 공연을 실시한다. 티켓은 18일 오후 4시에 오픈된다.

CJ E&M 콘서트사업부 관계자는 “방송활동이나 음원 홍보 없이 음원 차트 올킬과 줄세우기는 물론 콘서트 매진까지 기록했던 그간의 행보를 보아 이번 콘서트 역시 치열한 예매전쟁이 벌어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장범준은 오는 19일 자정 첫 솔로앨범을 발매한다. 장범준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과거 천안 거리공연 커뮤니티에서 모여 함께 버스킹을 진행했던 박경구, 안상영, 황용하 등 장범준과 어릴 때부터 음악을 함께 했던 친구들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