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새로운 모습으로 1년 만에 컴백…‘맘마미아’ 공개

제공. DSP미디어

카라

걸그룹 카라가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한다.

카라는 18일 정오 미니 6집 앨범 ‘데이 앤 나잇(DAY&NIGHT)’을 발매하고 1년 만에 컴백한다. 타이틀곡으로 앞세운 ‘맘마미아’는 히트 프로듀서 팀 이단옆차기가 카라를 위해 제작한 곡이다.

‘맘마미아’는 강렬한 비트의 경쾌한 댄스곡으로 기존 카라의 색깔에 업그레이드 된 음악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왁킹댄스’에 기반한 ‘맘마미아’의 퍼포먼스 또한 볼거리다. 이는 멤버들도 안무연습 중 난이도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던 퍼포먼스로 화려한 손동작과 복잡한 동선이 주를 이룬다.

함께 공개되는 ‘맘마미아’ 뮤직비디오는 곡에 걸맞은 완성도를 보여줄 예정이다. ‘데이 앤 나잇(DAY&NIGHT)’이라는 앨범명의 의미를 담은 다채로운 의상과 무대장치가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카라는 같은날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리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타이틀곡 ‘맘마미아’의 화려한 무대를 첫 공개할 예정이다.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 또한 같은 날 오후 8시 따로 진행된다. 새 멤버 허영지를 영입해 4인 체제로 변신한 카라가 팬들의 앞에서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장이 될 전망이다.

쇼케이스를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카라 쇼케이스는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공개된다. 그리고 SBS MTV TBS(도쿄방송)는 오는 24일 오후 9시, SBS는 오는 26일 오전 2시 5분에 특집편성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