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정규 앨범 프리리스닝 공개…자신감 충만

 

써니힐

써니힐

여성그룹 써니힐(SunnyHill)이 정규앨범 파트 A(Part A) ‘써니블루스(Sunny Blues)’의 발매에 앞서 프리리스닝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다.

써니힐은 14일 자정(15일 0시) 소속사 로엔트리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7년만에 발표하는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A ‘써니 블루스’ 프리리스닝 영상을 공개한다.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베일을 벗은 써니힐의 ‘써니 블루스’는 프리리스닝 영상을 통해 앨범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화려한 참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써니힐은 지난 2007년디지털 싱글 ‘러브레터(Love Letter)’로 데뷔 후 ‘미드나잇 서커스’, ‘베짱이 찬가’, ‘백마는오고 있는가’ 등 독특한 음악세계를 그리며 입지를 넓혀왔다. 최근에는 ‘굿바이 투 로맨스’, 데이브레이크와 콜라보레이션한 곡 ‘들었다 놨다’, ‘만인의 연인’으로 대중성과 음악성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실력파 그룹으로 인정받았다.

여성 4인조 그룹으로팀 재정비 후 본격적 행보에 나선 써니힐은 지난 1일 선공개곡 ‘그 해 여름’을 발표했다. 오는 21일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 A ‘써니 블루스’를 발표하고‘만인의 연인’ 이후 1년 만에 공식 활동을 재개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로엔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