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가’, 5개 음원차트 1위 기록 ‘위너와 윈윈’

제공. Mnet

바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WIN B팀의 바비(BOBBY)가 5개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했다.

바비의 ‘가’는 14일 오후 3시 현재 멜론, 올레, 지니, 벅스, 네이버 등에서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소리바다, 엠넷에서는 2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같은 날 오후 11시 방송될 Mnet ‘쇼미더머니3’에서 도끼 더콰이엇 팀 소속인 바비는 선공개 된 곡 ‘가’로 스윙스 산이 팀의 바스코와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일리네어 레코드의 ‘가’를 경연의 주제인 ‘아이 엠(I AM)’에 맞게 자신의 스타일로 새롭게 작사한 바비는 자유로운 플로우와 자신감 넘치는 가사로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바비는 음원 순위와 함께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바비 가’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올랐다.

방송 초반부터 YG가 아닌 도끼 더콰이엇 팀을 선택하고 귀여운 외모와 달리 와일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비는 개성 강한 플로우와 파워풀한 무대 매너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쇼미더머니3’에는 WIN B팀의 비아이(B.I)와 바비가 함께 출연해 각자 랩배틀을 벌이고 있으며 14일 방송에서 바비의 무대와 함께 비아이의 1차 본 공연 결과가 발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