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 vs 바스코, 승자는? 음원 선공개

바비 바스코
YG 연습생 래퍼 바비와 14년차 전설의 래퍼 바스코의 한판 대결이 벌어진다.

14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 7화에서는 도끼, 더 콰이엇 팀과 스윙스, 산이 팀의 대결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7일 방송된 6화에 이어 ‘아이 엠(I am)’이라는 1차 공연 주제로 각 래퍼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랩 가사로 표현한다.

지난 ‘단독 공연 미션’에서 각 팀 내 1위를 한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와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가 1차 공연에서 맞붙으며 승패를 가늠하기 어려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

먼저 YG 연습생 래퍼 바비는 이날 무대에서 ‘아이돌 래퍼’라는 편견을 뒤엎을 정도로 거친 래퍼의 모습으로 무대에 오른다. 도끼, 더 콰이엇의 프로듀싱 아래 바비 특유의 묵직한 보이스와 거침 없는 랩핑이 잘 드러나는 곡이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무대에 오르기 전 바비는 상대팀을 향해 “저희 팀을 깔 본 걸 인생 최대의 실수로 만들어주겠다”며 당찬 각오를 전했다.

이에 맞서는 바스코는 14년차 경력의 래퍼답게 자신이 그 동안 쌓아온 음악적 노하우와 래퍼로서의 개성을 100% 발휘한다. 바스코는 무대에 앞서 “그냥 제 자신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저는 14년이나 힙합을 했다. 제가 무얼 하든 다 힙합 그 자체다”라며 자신감 있는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쇼미더머니3’는 방송에 앞서 바비와 바스코의 스페셜 음원 ‘쇼미더머니3 Part 2’를 14일 정오에 엠넷닷컴을 포함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깜짝 발매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