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일리네어 브랜뉴뮤직 대격돌

Mnet '쇼미더머니' 스틸컷

Mnet ‘쇼미더머니’ 스틸컷

대한민국 언더 힙합계의 양대 산맥 일리네어레코즈의 ‘도끼-더콰이엇’팀과 브랜뉴 뮤직의 ‘스윙스-산이’ 팀의 맞대결이 공개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도끼-더 콰이엇’팀과 ‘스윙스-산이’ 팀이 맞붙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은 특히 일리네어레코즈와 브랜뉴 뮤직의 자존심 대결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끼-더콰이엇’팀은 1차 본공연을 위해 도끼와 더 콰이엇 프로듀서는 팀 래퍼 바비, 차메인, 토이에게 자신들의 음악적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한다. 도끼와 더 콰이엇은 무대에서의 제스처, 표정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조언해줄 뿐만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직접 스타일링도 도맡아 해주며 래퍼 지원자 프로듀싱에 전력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스윙스와 산이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비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 잡는 자신들의 비결을 토대로 래퍼 지원자들을 프로듀싱한다. ‘스윙스-산이’팀은 바스코, 씨잼, 부현석 등 실력 있는 래퍼 지원자들을 팀원으로 맞이해 프로듀서 네 팀 중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 팀으로 꼽히고 있어 이번 본 공연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쇼미더머니3’ 제작진은 “다른 힙합 공연에서도 볼 수 없었던 국내 힙합씬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인 ‘도끼-더 콰이엇’팀 대 ‘스윙스-산이’팀의 대결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힙합 공연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두 프로듀서 팀의 음악적 색깔이나 프로듀싱 스타일이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 보고 이들이 직접 프로듀싱한 공연 무대는 실제 어떤 모습일지, 둘 중 어느 팀이 승리하게 될 지 기대해 보는 재미가 클 것”라고 전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