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클라라 최범석에게 “둘 사귄다는 거 알지만 증거사진 없어”

JUN_0819 copy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 제작 발표회’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되는 가운데 신동엽이 최범석디자이너와 클라라의 묘한 분위기를 폭로했다.

이에 앞서 클라라는 “제가 열정이 넘치고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최범석 디자이너도 이에 못지 않게 열정이 넘치며, 대화하면서 느낀 건 지식이 풍부하여 패션 멘토로 존경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최범석 디자이너와 함께 커플팔찌, 커플 반지까지 마췄다. 최범석 디자이너와의 소소한 것들도 나눌 수 있어 함께하는 시간이 행복하다고 이야기했다.

신동엽은 최범석 디자이너와 클라라를 두고 “두 사람이 내부적으로 사귄다는 것은 알고 있으나, 증거사진이 없다. 우리는 확실한데 당사자들이 부인해서 애매한 상황이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클라라는 최근 모 인터뷰에서 “최범석 디자이너는 자상함과 거리가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대화하면 할수록 그게 아니였다, 최범석 디자이너가 대단한게, 본인의 이상형 하정우 선배님한테 느껴지는 감정이랑 비슷하다, 존경스럽다.” 말했다.

최범석 디자이너 역시 ‘클라라를 처음 만났을 때 살짝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함께 작업하고 호흡을 맞추면서 이렇게 착한 아이가 있나 생각이 들더라, 우리는 밖에 나가 놀면서 즐겁게 작업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최범석 디자이너와 클라라가 출연하는 SBS 패션왕코리아2는 패션에 가장 민감한 패셔니스타와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가 한 팀을 이뤄 매 회 미션에 맞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룩을 직접 만들어 최고 우승자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면서, 출연자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신동엽이 MC를 맡고 선미-양희민, 정준영-한상혁, 윤진서-로건, 홍진경·조세호-송혜명, 클라라-최범석, 제국의 아이들 광희-곽현주, 블락비 지코·피오-고태용이 출연하는 ‘패션왕 코리아 시즌2는’ 오는 16일 밤 12시 10부에 첫 방송 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